응용분야
HOME > 응용분야
응용분야
하나산업의 기술력은 다양한 산업과 제품에 응용 및 활용되고 있습니다.

거울 표면 같은 고품질의 절단 엣지

특수 광학 장치 및 흐름에 최적화된 노즐과 같은 혁신적인 컴포넌트와의 상호 작용으로 하나산업은 두꺼운 스테인레스와 연강에서 최고 품질의 절단을 할 수 있습니다. 특히 스테인레스의 경우 거울같은 고품질의 절단 엣지를 확인 할 수 있으며, 후가공 작업이 극도로 줄어들거나 없어집니다. 박판(2-3 mm)에서 거친 면이 완전히 제거됩니다.

두꺼운 연강 절단

하나산업의 장비는 레이저 절단 중 공작물을 냉각시킬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새로운 형상의 제품 가공이 가능하고 두꺼운 연강 가공 시 공정 신뢰성이 뚜렷하게 상승합니다.

얇은 스테인레스

하나산업의 제품은 얇은 스테인레스에서도 완벽한 품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. 미세한 컨투어의 경우에도 완벽한 품질이 보증됩니다. 엣지부에 거친 면이 없으므로 후가공이 더 필요하지 않습니다.

가구

파이프 및 프로파일을 매우 정밀하게 절단하여 다양한 디자인이 가능하며 최고 품질과 외관을 갖춘 제품이 하나산업으로부터 제조됩니다.

설계

개별 부품제조는 물론 대량 생산이 가능한 레이저 파이프 절단은 건축, 사업장 등 설계 및 디자인에서 탄력적인 유연성을 보장합니다.

생산기계

하나산업은 두께가 매우 두꺼운 튜브를 가공할 수 있어 농기계 및 현장 장비 제조사에게 유리합니다.

피트니스 장비

하나산업의 장시간 정밀 가공 자동화 솔루션은 피트니스 장비와 같은 고가 장비의 제조시 효율적인 대량생산을 가능하게 합니다.

제조기계 및 장비

기계 제조사는 판재 구성을 하나산업의 레이저 절단 기술 방법으로 프레임을 최적화하여,파이프와 판재를 서로 지능적인 조합이 가능합니다.